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예비신랑' 조세호 '유재석 결혼식 때 축의금 5만원 내'→유재석 '난 10만원 낼 것' ('유퀴즈')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과연 개그맨 조세호의 결혼식 때 축의금을 얼마 낼 지 관심이 쏠렸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7일) 방송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조세호를 보더니 "아이고 예랑(예비신랑)씨~"라며 반가워했고 "드디어 열애 기사가 나왔다"라고 덧붙였다. 조세호는 "생각보다 기사가 늦게 나왔다"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유재석은 "다들 축하해 주시는 가운데 유재석이 축의금을 얼마나 할 것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다"라고 이야기했다.

조세호는 앞서 "제가 (유)재석 형 결혼식 때 축의금을 5만 원을 내서 밥을 안 먹었다"라고 밝혔던 바. 당시 유재석은 "마음만으로도 고마워서 조세호 씨가 결혼을 하면 축의금을 두 배 낼 거다"라고 이야기했고 조세호는 "10만 원?"이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은 "단 한 분도 아쉬움 없이 (조세호의 결혼을) 축하해주셨다"라며 웃었고 "아이러니하다. 이런 날 모신 분이 이혼전문 변호사다. 인생이 뭐 그런거다. 섭외를 (조세호의 열애설) 전에 해서 그렇다"라고 설명했다.

박은주 변호사도 조세호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고 "어제 갑자기 열애 기사가 떴더라. 궁금한 게 있으시면 물어보셔도 된다"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