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마즈, 견과류바 비카인드(BE-KIND) 3종 출시

미국 드럭 스토어 에너지바 매출 1위 제품(시장조사 기관 IRI 발표, 2021. 9. 13~ 2022. 9. 11 합산) '비카인드'가 드디어 국내 상륙했다. 한국마즈(유)는 프리미엄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살린 견과류바 '비카인드(BE-KIND)' 3종을 국내서 첫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카인드는 '다크초콜릿 씨솔트 견과류바(본품·미니)',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 3종이다. 식물성 단백질과 견과류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시중에 판매 중인 제품(2022년 미국 편의점 비스킷바 매출 순위 상위 3개 품목) 대비 30% 낮춰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했다. 건강 관리에서 즐거움을 얻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맛과 건강 모두를 고려한 제품으로, 2004년 미국에서 첫 선보인 이래 전 세계 33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비카인드는 프리미엄 견과류가 50% 이상 들어있는 고단백 영양간식으로 바쁜 아침이나 운동 전후 등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 때 섭취하기 좋고, 진한 다크 초콜릿이 많이 달지 않도록 맛의 균형을 잡아주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리자는 비카인드의 엄격한 원칙하에 제조하며, 이를 증명하는 투명한 포장재를 활용해 원재료를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중 '다크초콜릿 씨솔트 견과류바(40g)'는 바 하나를 가득 채운 통아몬드, 땅콩 등 프리미엄 견과류(58%)와 진한 다크 초콜릿(18.4%), 씨솔트로 단짠, 고소한 맛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매력적인 견과류바로 바삭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20g 용량의 작은 사이즈로 출시된 미니 제품도 준비되어 있어 사무실 간식이나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40g)'는 입 안을 가득 채우는 다크 초콜릿의 풍미와 52%에 달하는 프리미엄 견과류 함량을 자랑한다. 특히 1개당 우유 300ml 분량의 단백질 9g이 함유된 고단백 제품으로, 이 중 90%가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다.

비카인드 프리미엄 견과류바 3종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미니 다크초콜릿 씨솔트 견과류바 대용량 팩은 전국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마즈(유) 정선우 대표는 "세계의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견과류바 비카인드를 국내 소비자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원재료에 충실해 기존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원재료 본연의 맛으로 건강함을 채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