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식가 히밥, 월클 먹방러가 '영양실조'라고? 박명수 '팔랑대는 종이인형' ('토밥좋아')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월드 클래스 먹방러 히밥이 '토밥즈' 최약체에 등극했다.

지난 3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제2회 영식 투어를 맞아 제주도를 방문한 토밥즈 멤버들의 맛있는 여정이 그려졌다.

아름다운 푸른 섬 제주도에서 펼쳐진 이번 영식 투어의 첫 번째 날. 멤버들은 제주 바다의 보물, 자연산 보말로 만든 보말죽, 감칠맛이 폭발하는 묵은지 고등어 쌈밥&전복 돌솥밥과 숙성 흑돼지 양념 갈비를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특히 현주엽은 농구 선수 시절 징크스 때문에 죽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이번 영식 투어의 보말죽을 통해 새로운 맛을 발견하게 됐다. 그는 보말죽을 먹기 전에 "선수 시절 경기를 죽 쑤게 될까 봐 자주 먹지 않았다.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말했지만 첫 입을 먹은 뒤 "마치 크림 리조또같은 풍미가 난다"라며 극찬했다.

이어 제주도의 두 번째 맛 '묵은지 고등어 쌈밥'까지 먹은 토밥즈 멤버들은 제주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밥값 정산을 위한 러닝 복불복 게임을 진행했다. 바다 위 마주 보고 선 멤버들은 힘 겨루기의 대표 게임 '손바닥 밀치기'를 통해 벌칙 주자를 가려냈는데 게임의 최약체는 다름 아닌 히밥이었다. 먹방 유튜버 사이에서도 손꼽히는 대식가이며, 토밥즈 멤버들 중 최연소이지만 김종민, 현주엽의 손바닥 앞에서 팔랑대며 종이 인형으로 등극했다.

게임을 제대로 진행 하지도 못하고 풀썩 쓰러지는 히밥을 보며 박명수는 "왜 이러는 거냐, 이 정도면 영양실조 아니냐. 영양실조가 맞는 것 같다"라며 농담했다. 히밥은 현주엽과의 결승전에서 제대로 된 공격을 해보지도 못하고 탈락해 토밥즈 내 최약체로 뽑혔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