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문] '태계일주2', 팝업 캠프 운영 중단…'인도 열차 사고 희생자 애도'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가 인도 열차 충돌 사고 희생자들을 애도하며 팝업 캠프 운영을 중단한다.

4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측은 "6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동묘 팝업 캠프는 3일 인도 오디샤주에서 발생한 열차 충돌 사고를 애도하기 위해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따라 방문 예정이었던 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린다. 해당 사고로 인한 희생자분들에게 깊은 조의를 표한다"고 애도의 뜻을 전했다.

앞서 지난 2일(현지시간) 인도 동부 오디샤주에서 대규모 열차 탈선 및 충돌 사고가 발생해 최소 288명이 숨졌다. 이에 세계 각국에서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기안84가 두 번째 여행지 인도로 떠난 MBC '태계일주2'는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하 '태계일주2' 동묘 팝업캠프 일정 중단에 대한 안내

'태계일주2 동묘 팝업캠프' 일정 중단에 대한 안내

6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세계일주2 동묘 팝업캠프'는, 3일 인도 오디샤주에서 발생한 열차 충돌사고를 애도하기 위해 운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방문 예정이었던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리며, 해당 사고로 인한 희생자분들에게 깊은 조의를 표합니다.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유가족과 인도국민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