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토트넘 떠나 명성 회복' 뜨거운 감자, 완전 영입 위해 '스왑딜' 고민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지오바니 로 셀소(비야레알)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영국 언론 익스프레스는 1일(이하 한국시각) '로 셀소는 토트넘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 그는 오랜 임대 생활을 마쳤다. 로 셀소는 토트넘 새령탑 여부와 상관 없이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로 셀소는 2019~2020시즌을 앞두고 레알 베티스(스페인)를 떠나 토트넘에 임대 합류했다. 토트넘은 불과 6개월여 만에 로 셀소를 완전 영입했다. 기대가 컸다. 하지만 그는 토트넘 첫 시즌을 제외하고는 제대로 된 기회를 잡지 못했다. 결국 로 셀소는 지난 2022년 1월 비야레알로 임대 이적했다.

익스프레스는 '로 셀소는 비야레알에서 지내는 동안 명성을 다소 회복했다. 비야레알은 로 셀소 완전 영입을 원한다'고 했다. 이 매체는 스페인 언론 렐레보의 보도를 인용해 '비야레알은 로 셀소 영입을 위해 사무엘 추쿠에제를 포함한 스왑 딜을 고민하고 있다. 추쿠에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를 선호하고 있다. 올 여름 이적을 추진하고 있다'고 했다.

이제 공은 토트넘의 손으로 넘어갔다. 익스프레스는 '흥미롭게도 애스턴 빌라는 로 셀소에 관심이 많다. 토트넘은 로 셀소에 대한 모든 권한을 갖고 있다'고 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