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리 케인 시즌 마감 메시지 '토트넘 역대 최다골 기록, 언제나 뿌듯. 이제 휴식의 시간'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분명 엄청난 폭풍이 몰아칠 것이다. 그 여름을 앞두고서 조용한 인사부터 건넸다. 해리 케인(토트넘)이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케인은 28일 영국 리즈 엘런드 로드에서 열린 리즈 원정 경기를 끝으로 올 시즌을 마무리했다. 케인은 이 경기에서 2골을 집어넣었다. 올시즌 리그 30골-3도움을 기록했다. 리그 골로 봤을 때는 2017~2018시즌 이후 자신의 한 시즌 리그 최다골 타이기록이다. 그러나 얼링 홀란(맨시티)에 밀리며 득점 랭킹 2위가 됐다. 시즌 전체적으로는 32골-5도움이었다.

경기 후 케인은 자신의 SNS에 시즌 마감 메시지를 올렸다.

'올 시즌은 우리가 원한대로 끝난 시즌은 아니었다. 그러나 올 시즌 내내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올 시즌 개인적으로 언제나 기억할 하이라이트 순간이 있었다. 토트넘의 역대 최다골 기록은 언제나 뿌듯할 것이다. 이제 휴식과 잉글랜드 대표팀 그리고 가족과의 시간이 왔다.'

올 시즌을 마친 케인은 다시 한 번 이적설의 한 가운데 있을 것으로 보인다. 케인은 토트넘과의 계약을 1년 남겨두고 있다. 토트넘은 케인과의 재계약을 원하고 있다. 반면 맨유 등 많은 구단들이 케인을 영입하고자 한다. 많은 이야기들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