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싸이커스 '다른 분위기 보여주려고 더블 타이틀곡'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신인 그룹 싸이커스가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이유를 설명했다.

싸이커스는 29일 서울 마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도어벨 링잉' 쇼케이스를 열고 "다른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어 더블 타이틀곡을 선택했다"라고 했다.

싸이커스는 ATEEZ 데뷔 이후 KQ엔터테인먼트에서 약 5년 만에 야심차게 선보이는 팀이다. 이들의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모두가 유토피아라며 만족하는 사회에서 낙제를 받은 소년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의 첫 페이지가 되는 앨범이다. 현우는 "모두가 유토피아라고 만족해하는 사회에서 낙제받은 저희가 미지의 좌표를 통해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았다"고 앨범을 소개했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록스타'와 '도깨비집'을 내세워 눈길을 끈다. 예찬은 "'도깨비집'은 저희의 익살스럽고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록스타'는 밝은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어 더블 타이틀곡을 선택했다"라고 짚었다.

싸이커스는 오는 30일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도어벨 링잉'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