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명소노시즌, ‘소노시즌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오픈 및 프로모션 실시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직영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노시즌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 고객별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노시즌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말까지 파격적인 혜택의 단독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전개한다. 먼저,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 제품 최대 15% 할인에 5%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 한해 7만 원 상당의 메모리폼 미니 베개를 단돈 1만 원에 특가 판매한다(1인 1개, 하루 10개 수량 한정).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00만 원의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소노시즌이 전 매장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메모리폼 필로우 1+1 구매 행사와 휴대용 멀티 베개 30% 할인 이벤트를 열고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트 구매 시 20% 할인과 47만 원 상당의 침구 풀세트를 증정한다. 매장을 방문 상담 시에는 소노시즌 고유의 향을 담은 페이퍼 디퓨저도 받을 수 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대표적인 서울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직영점을 새롭게 열고 온 가족을 위한 봄 숙면템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