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몸이 열개라도 부족할' 송혜교, '나도 갈 거야♥'. '여신들의 모임'에 참여 의사 밝혀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아침부터 심장 뛰게 하는 송혜교부터, 송윤아 김혜수 김민정 한고은 유선 이태란. '여신들의 찐우정' 보기만해도 빛이 난다.

송윤아가 16일 "혜수언니가 PDC에 오셨어요. 그리고 우리는 10주년 파티를 했답니다. 그대들이었기에 오늘이 있었고 또 내일이 있을 거예요. 온마음 다해 Thank you I love you...♥ Photo by H.S and...언니는 내가.."라며 10주년 기념 파티 소식을 전했다.

이 파티에 함께한 멤버는 송윤아를 비롯해 김혜수, 김민정, 한고은, 유선, 이태란, 박혜령 PD 등이다.

과거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인연을 10년이란 오랜 세월동안 이어온 이들은 최근 송윤아가 거주하고 있는 제주에 모여서 파티를 했다.

송윤아가 이 소식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멤버들이 제주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를 본 배우 송혜교는 "나도 갈 거야♥"라는 애교 섞인 댓글을 남겼고, 송윤아는 "아니 언니 심호흡 좀 하고 교야...아침부터 왜 심장 뛰게 만드니"라며 "어딜 온다는 게냐. 일단 집으로 온나"라며 정감 넘치는 답을 했다.

한편 송윤아는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by PDC'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