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마이프렌즈,간송 비스테이지 오픈해 브랜드 팬덤 커뮤니티 구축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기업 '비마이프렌즈(bemyfriends)'가 국내 최초의 사립 미술관 '간송미술관'의 팬덤을 위한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비마이프렌즈가 개발한 비스테이지는 자체 플랫폼 구축부터 콘텐츠 관리, 커뮤니티 및 멤버십 운영 등 기업?브랜드가 팬덤과의 깊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올인원(All-in-one) SaaS 솔루션이다.

비마이프렌즈는 비스테이지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으로 간송미술문화재단이 간송후원회원들을 대상으로 준비한 오프라인 강연인 『간송의 명화들』의 온라인 생중계도 지원한다. 24일 오후 2시부터 간송 비스테이지에서 라이브로 송출되며, 강연 단독 공지 및 티켓 판매도 간송 비스테이지를 통해 진행됐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일반인들도 신청할 수 있으며, 티켓은 무료로 제공된다. 도서 『조선 미술관』의 저자 탁현규 교수가 강연자로 나서며, 간송미술관 소장품 중 조선시대의 풍속화와 산수화, 궁중기록화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기영 비마이프렌즈 공동대표는 "비마이프렌즈는 간송미술관이 후원회원을 비롯한 많은 관람객들과의 비스테이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층 더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간송 팬덤 커뮤니티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수 있도록 기술과 서비스적 측면에서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