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추성훈 '피지컬 100' 회식 쐈다..'먹자골목' 꽉 채운 '살벌' 근육남녀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넷플릭스 인기 예능 '피지컬100' 멤버들을 모아 회식 자리를 마련했다.

5일 추성훈은 "여러분 Netflix 피지컬 100을 즐겁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앞으로 더 흥미로운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라며 "피지컬 100 멤버와 한잔"이라고 적고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피지컬100' 출연 근육 남녀들이 먹자 골목을 살벌하게 채운 모습이 담겨 있다. '피지컬100' 멤버들은 카메라를 보며 추성훈의 애칭 "섹시 야마"를 연호하며 추성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출연자 호주 타잔은 "좋은 자리 마련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라고 인사했고 성치현은 "형님 첫 등장 소주한병 원샷 아주 강력했습니다"라며 감탄했다.

추성훈이 출연중인 '피지컬100'은 넷플릭스 최고 4위 TV쇼에 랭크될 정도로 글로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국 예능 프로그램 사상 최고의 인기와 조회수로 전 세계에 패러디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4화까지 공개됐으며 넷플릭스 역대 최고 1위 콘텐츠 '오징어 게임'을 연상시키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을 타며 글로벌 순위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