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민경, 올해 결혼하나 '♥아는 연하男이 적극 대시..흔들린다'('맛녀석')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의 연애운이 공개됐다.

3일 방송된 채널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겨울방학 특집을 이어가는 뚱4(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타로 마스터 정회도가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뚱4를 놀라게 했다. 2023년 신년 인사에서 "타로점을 본 이후로 슬럼프에 빠졌다. 그분을 다시 불러달라"고 외쳤던 유민상의 소원이 이뤄졌기 때문.

다시 등장한 타로 마스터에게 김민경은 연애운을 봤다. 김민경은 "올해 제 연애운은 어떠하냐?"고 물으며 타로 카드를 선택했다. 타로 마스터는 김민경이 고른 타로 카드를 본 뒤 "제가 봤을 때는 연애운이 매우 좋다"며 "첫 번째 카드는 탑이 번개에 의해서 깨지는 카드다. 혼자 오랜 기간 쌓았던 성이 강력한 에너지에 의해서 깨지면 나에게 강력하게 운이 들어온다는 거야. 그리고 백마 탄 왕자 카드가 나왔는데, 올해는 '이 사람 괜찮다'라는 느낌의 사람을 기본적으로 만난다"고 설명했다.

이어 타로 마스터는 백마탄 왕자의 신상을 파악하기 위해 새로 타로 카드를 뽑은 뒤 "우선 여러 명이다. 다 고만고만한 사람이 몇 명이 있는데, 크게 한 번 손을 내미는 사람도 있다. 상대방이 먼저 적극적으로 좋다고 표현을 할 것 같고, 그러면 그때 흔들릴 것 같다. 올해 그런 운이 있다"고 알렸다.

이에 김민경은 "백마 탄 왕자님이 어디쯤 있느냐"고 질문했고, 타로 마스터는 카드를 뽑은 뒤 "아는 연하 중에 있다"고 답해 김민경을 설레게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