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이동휘♥'정호연, 176㎝·49㎏에서 살이 더 빠진 듯…'쁘띠 사이즈'도 크겠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쁘띠 사이즈도 크겠어요.'

완전 초딩 수준이다. 민소매 크롭티로 드러난 허리가 한줌도 안되어 보인다. 키 176cm, 몸무게 49kg에서 한참 더 살이 빠진 듯하다.

정호연이 최근 자신의 개인계정에 다양한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톱모델 출신답게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세상 힙한 자세'는 모두 취하는 듯 스타일이 보통이 아니다. 그러나 큰 키에 비해 살이 하나도 없어보이는 모습이다.

해외에서 각광을 받으며 화려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호연은 최근 같은 소속사 선배인 이하늬의 영화 '유령'을 관람하는 등, '찐 의리'를 과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정호연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강새벽 역으로 전 세계 OTT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제28회 미국 배우조합상에서 TV 부문 드라마 여자배우상을 받았고,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여우상을 거머쥐었다.

차기작으로 Apple TV+ 새 스릴러 시리즈 '디스클레이머'(Disclaimer)와 영화 '더 가버니스'(The Governesses) 주연으로 캐스팅됐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