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준하, 요요 왔나? '몰라보게 살 찐' 모습…눈 시술도 고백 ('신랑수업')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수영선수 박태환이 개그맨 정준하를 만나 팩폭 공격을 받았다.

7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에서는 '원조 식신' 정준하를 만나 체중·체력 보충에 나선 박태환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랑즈' 모태범X박태환X이상준은 스튜디오에 '일일 멘토'로 재출연한 정준하를 반기며, "젊어졌다"고 칭찬한다. 이에 정준하는 "사실 제가 눈 밑 지방 재배치를 했다"며 '뜬금포' 시술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이전보다 살이 확 찐 모습도 눈에 띈다. 잠시 후, 정준하는 부상으로 7kg이 빠진 박태환을 위해 실시한 '몸보신 수업' 현장을 공개한다. 박태환은 설레는 마음으로 정준하가 '픽'한 맛집으로 향하고, '신흥 먹깨비' 모태범도 함께 한다.

맛집에서 세 사람은 정준하의 지도하에 음식을 제대로 뿌시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정준하는 박태환에게 "너 연애 안 한지 오래 됐지?"라고 기습 질문을 던져 박태환을 당황시킨다. 박태환은 "못 만나는 게 아니라 안 만나는 거야"라고 둘러대지만, 정준하는 곧장 '팩폭'을 날려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나아가 모태범도 연애, 스테미너와 관련된 말로 박태환의 속을 긁는다. 박태환이 자신을 위한 '몸보신 수업' 중에도 터져 나온 연애 잔소리들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