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 유선호, '1박 2일' 새 막내로..25일 첫 촬영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가수 겸 배우 유선호가 '1박 2일'의 막내로 합류한다.

유선호는 최근 진행된 KBS 2TV '1박 2일 시즌4' 녹화에 막내로 합류해 촬영을 마쳤다. 관계자는 "유선호가 합류하는 것이 맞다"며 "지난 25일 첫 녹화를 마쳤다"고 전했다.

'1박 2일'은 그동안 라비의 하차 이후 자리를 비워둔 채 5인 체제로 방송을 이어왔으나 6개월 만인 11월 유선호의 합류로 멤버 6인을 다시 완성했다. 라비의 하차 전 마지막으로 합류한 이는 배우 나인우로 나인우는 '1박 2일' 합류 이후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는 막내로 성장한 바 있다. 여기에 유선호가 2002년생 막내로 합류하게 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유선호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병아리 연습생'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유선호는 하루에 밥 다섯끼를 먹는다는 등의 '삼시오끼'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어내 시청자들에게 각인된 바 있다. 유선호는 또 배우로서도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만나왔고, SBS '복수가 돌아왔다', JTBC '언더커버' 등을 통해서도 활약했다. 현재 방송 중인 tvN '슈룹'에서도 계성대군을 연기하며 인상을 남겼다.

예능 출연은 처음이 아니다. SBS '핸섬타이거즈'에서 농구와 예능을 동시에 소화하며 형들의 예쁨을 받기도 해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형들이 많은 '1박 2일'에서 어떤 활약을 보일지도 기대가 높아진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