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성♥' 이보영, 난리난 시스루 노출...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 [화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보영이 모두가 깜짝 놀랄 반전 매력을 뽐냈다.

23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이보영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보영은 단아한 기존 이미지를 뒤엎는 과감한 핫핑크 셋업에 시스루 이너를 매치, 데뷔이래 가장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블랙 재킷과 아이보리 실크 원피스에 캐주얼한 캡모자를 매치해 앞선 스타일과 상반되는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시도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한다.

최초의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내용의 JTBC '대행사' 촬영에 한창인 이보영. 복귀에 앞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이렇게 세고 독한 캐릭터는 처음이다. 캐릭터 자체에 꽂혀 너무 재밌게 촬영중이다"고 밝히며 차기작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켜 그녀가 선보일 캐릭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보영은 2002년 광고모델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SBS '백수탈출'을 통해 배우의 길로 접어들었다. 이후 SBS '아테나:전쟁의 여신', MBC '애정만만세', KBS2 '내딸서영이', tvN '마더' 등에 출연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