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예진이 왜 ♥현빈에 반했는지 이 영상에 다 나오네! '형' 유해진 배려하는 모습에 '흐뭇'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다시 봐도 남매 케미 돋는 '공조2' 출연진이다. 현빈의 배려는 이 동영상에서도 빛난다.

윤아가 '공조2'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2일 윤아의 유튜브 채널 'Yoona's So Wonderful Day'에는 '융-하인드 |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비하인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윤아는 '공조2' 첫 촬영을 가기 위해 준비를 시작했다.

"오늘은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는 신이기 때문에 뷰티 유튜버라 변신하는 과정을 찍기 위해 셀프캠을 켰다. 새벽 6시에 일어나서 샵에 왔다"고 설명한 윤아는 아침으로 김밥을 먹으면서, "5년만에 민영이로 돌아갈 예정이다. 뭔가 했던 캐릭터라 마음이 편하면서 설레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하는 것 같다"고 미소 지었다.

이어지는 제작보고회와 네이버 NOW 무비토크 등에서 윤아는 촬영장에서 현빈과 투샷, 현빈, 진선규, 유해진과 단체컷도 촬영했다. 뒤늦게 합류한 유해진을 위해 자리를 만들어주는 현빈 뿐 아니라. 멤버들의 찰떡 궁합으로 촬영장은 늘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이어 '공조2' 언론시사회를 참여한 윤아는 "본격 후레쉬와 눈싸움하는 날. 약간 명절에 만난 가족 같은 느낌처럼 반가움이 커서 굉장히 즐겁게 촬영을 했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전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