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리뷰] '담배→술집서 남자 끼고 술'..소유 밝힌 황당 루머('돌싱포맨')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씨스타 소유가 자신을 둘러쌌던 황당한 루머를 언급했다.

소유는 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데뷔 18년차 김희철, 16년차 효연, 13년차 소유가 등장해 베일에 감춰졌던 '아이돌들의 비밀'을 밝히며 흥미로운 이야기를 펼쳐나갔다.

씨스타 활동 당시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던 소유는 온갖 소문에서 자유로울 수 없었다고. 소유는 "씨스타 초반 이미지가 세서 별의 별 소문이 다 있었다. 풀메이크업을 하고 편의점에서 담배를 샀다더라"는 황당한 소문을 언급했다.

이어 소유는 "술집에서 양쪽에 남자를 앉혀놓고 술을 먹는다는 제보가 회사로 들어와서 회사에서 물어봤다. 회사에 확인 전화가 온 뒤부터 안 나가기 시작했다. 아예 안 나갔고 술을 마셔도 회사에서 아는 곳 한 장소만 갔다"고 밝혔다. 씨스타 활동 당시 이어졌던 소문이 소유의 활동반경을 제한했다고.

소유는 또 "해외에서 K팝 콘서트를 하면 한 호텔을 같이 쓰니 거기서 연애한다는 이야기가 많더라. (연애를)하는 친구들도 있겠지만, 남자와 여자 층수가 다르고 각층에 경호원이 있다"고 밝히며 현실적으로 연애가 불가능했다고 말했다.

멤버들간의 갈등도 솔직히 답했다. 소유는 "생각해보니 보라 언니랑 싸운 적이 있다. 서로가 오해를 했던 상황"이라고 시원하게 밝혔다. 소유는 "보라 언니가 대기실에 들어오기 전 제가 무대 의상을 먼저 고르고 그 옷에 맞게 머리를 수정하고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보라 언니가 내가 고른 옷을 입고 있더라. 언니 입장에선 몰랐고, 스타일리스트 언니한테 '제가 먼저 말하고 갔잖아요'하니까 그제야 보라 언니가 알게 됐다. 그렇다고 언니한테 벗으라고 할 수 없지 않나. 저도 짜증이 나서 바람 쐬러 나가려다 문이 세게 닫혔다. 다시 돌아왔을 때 결국 보라 언니가 '아무리 그래도 문을 세게 닫는 언 아니지 않느냐'면서 '이 옷 네가 입어'라고 했다. 그래서 제가 언니한테 '문 세게 닫은 건 그런 게 아니었다'고 바로 얘기를 해서 빨리 풀었다"고 설명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