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합성?”vs“짧은 다리” 두 눈을 의심케 한 임창정 비율에 ‘짧론을박’ (동상이몽2)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믿기 힘든 신체 비율에 모두가 놀랐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3년 만에 콘서트를 재개한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전주호텔에서 아침을 시작했다. 임창정은 코로나19 이후 중단됐던 전국투어 콘서트를 3년 만에 다시 시작했다며 "진짜 감격스럽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공연을 불과 몇 시간 앞둔 시점에 임창정의 컨디션에 적신호가 켜졌다. 목 상태를 확인하던 임창정은 "왜 목소리가 쉬어서 나오지?"라며 이상을 호소했다. 이에 서하얀은 배숙을 직접 만들어 특급 케어를 선사했다.

이어 요가 강사 출신답게 효과 만점 스트레칭 동작을 알려주며 임창정의 피로를 풀었다. 서하얀 다리에 자신의 다리를 맞댄 임창정은 "너랑 나는 다리 길이가 다른데"라며 민망해했다.

이후 발끝을 손으로 잡는 동작이 나오자 다른 출연자들은 모두 충격에 빠졌다. 임창정의 다리가 팔보다 짧은 것.

이지혜는 "카메라 각도 때문이냐 뭐냐"고 실제 상황인지 물었다. 김구라는 "내가 보니까 카메라 앵글을 좀 그렇게 잡았다"라며 카메라 탓을 했다.

서장훈도 이지혜와 마찬가지로 "CG로 줄인 거다"라며 의심했지만, 이현이는 "안 줄였다. 카페트 보면 그대로다"라며 이를 반박했다. 김숙도 "테이블이 그대로다"라고 맞장구를 쳤다. 김구라는 "기본적으로 짧은 건 사실인데 더 짧게 나온 거다"라고 말했다.

출연자들이 이구동성으로 다리 길이에 의문을 제기하자 서하얀은 웃음을 터트렸다. 임창정은 "나는 상체보다 하체가 짧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