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터뷰④] '배앤크' 한지은 '광고 644만뷰→차기작 '개미'' 블루칩 등극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한지은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한지은은 최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미드타운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김새봄 극본, 유선동 연출)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지은은 지난해 회사 이적과 동시에 여러 변화가 생겨났다고. 게다가 한지은은 최근 촬영한 보험사 광고가 644만뷰를 넘어서는 등 광고로서는 이례적인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어 광고계 블루칩으로도 급부상 중이다. 한지은은 "너무 감사하게도 일이 잘 풀린다. 지난해는 저한테도 여러가지로 많은 일들이 있었다. 회사도 이적하게 됐고, 새롭게 여러 일들이 많았는데 그런 것들을 좋게 잘 봐주시고 계신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다. 또 화장품 모델이 돼서 광고도 찍게 될 예정이고, 차기작 촬영을 바로 들어가게 된 것도 오랜만의 일이다. 그리고 '개미가 타고 있어요'가 끝나기도 전에 또 다른 작품에 대한 논의가 있어서 올해를 정말 바쁘게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차기작인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서 한지은은 자신의 장기를 마음껏 발휘할 예정. 그는 "이번에 만난 미서는 굉장히 밝고 해맑고 씩씩한 친구다. 홍종현 배우와 함께 찍는데, 밝은 친구고, 희겸이와는 너무 다른데, 비교를 하자면 '멜로가 체질'에서의 한주나 '꼰대인턴'에서의 태리와 큰 결은 비슷할 수 있다. 그런데 또 디테일은 달라서 미서만의 것을 표현하고 찾아내는 것이 숙제다. 그걸 잘 찾아보겠다"고 밝혔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동욱)이 정의로운 '미친 놈' K(위하준)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12부작으로 구성돼 28일 최종회 방송을 마쳤다. 한지은은 극중 수열의 전 여자친구이자 마약범죄 수사대 경위인 이희겸을 연기하며 뜨거운 액션신을 직접 소화해냈고, 류수열과의 '전연인 로맨스'와 더불어 인기를 독차지한 키스신을 만들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지은은 '배드 앤 크레이지'를 마친 뒤 티빙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주인공으로 분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