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앤디 예비신부=이은주 MBC 아나운서…반할 수 밖에 없는 미모+능력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가자] 신화 앤디의 예비신부는 이은주 아나운서다.

20일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앤디의 예비신부는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다"라고 밝혔다.

이은주 아나운서는 1990년생으로,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 출신이다. 현재 제주 MBC에서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을 진행하는 8년 차 아나운서다.

앤디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필편지를 공개하며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앤디는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다"며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면서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이후 앤디의 예비신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이은주 아나운서로 밝혀졌다. 단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이은주 아나운서는 선한 웃음이 매력적이다.

뛰어난 능력에 아름다운 미모까지 갖춘 재원을 사로 잡은 앤디는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며 데이트를 한 것으로 전해진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