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청호나이스, 누적판매 13만대 돌파한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기반으로 '커피사업부문' 신설

청호나이스가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커피사업부문을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커피머신얼음정수기는 2014년 7월 휘카페라는 제품명으로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총 8종의 제품이 출시되며 누적 13만대가 판매됐다. 2021년에는 브랜드명을 '에스프레카페'로 변경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에 새로 신설된 커피사업부문은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활성화 및 기존 사용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향후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위해 신설됐다. 특히 2014년 첫 출시 과정부터 커피머신얼음정수기 개발의 전 과정을 직접 챙긴 바 있는 정휘동 회장의 강력한 의지도 반영됐다.

청호나이스의 '에스프레카페'는 4종의 용량 및 사이즈로 분류돼 있으며 커피전용머신 '청호 이탈리아나' 라인이 별도로 구축돼 있다.

올 2월 출시된 카운터탑형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가로 29cm의 슬림한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에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넉넉한 용량 탓에 가정 뿐 아니라 소규모 회사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얼음정수기가 기반인 해당 제품은 터치 한번으로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스타일의 커피를 이용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