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아기야 반가워' 신다은♥임성빈 결혼 5년만에 임신 '새 가족 생겼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신다은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이 부모가 된다.

신다은은 6일 인스타그램에 "저희 가족에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합니다"라며 "우리에게 지켜주고 싶은 , 새로운 가족이 생겼어요 .이제 안정기가 되어서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어 "아직은 실감이 잘 나지 않는 초보 엄마지만 내년부터 우리 홀리와 함께 임소장이 만들어준 새로운 집에서 사이좋게 잘 살아보겠습니다"라고 말하며 태명이 홀리임을 전했다.

신다은은 "아가야 반가워"라고 말하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배가 불룩한 빅사이즈의 원피스를 입은 신다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안정기라는 말처럼 D라인이 다소 진행된 모습이다.

최근 새 집 올리모델링 중인 두 사람은 새롭게 꾸며질 집에서 태어날 아기를 키우며 오순도순 살아갈 예정이다.

한편 신다은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과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이하 신다은 임신 발표 전문

여러분 -

저희 가족에 기쁜 소식이 있어 이렇게 전합니다 . 우리에게 지켜주고 싶은 , 새로운 가족이 생겼어요 .이제 안정기가 되어서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아직은 실감이 잘 나지 않는 초보 엄마 지만 내년부터 우리 홀리와 함께 임소장이 만들어준 새로운 집에서 사이좋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아가야 반가워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