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녀시대 콘서트냐 SM콘서트냐? 효연, 깜짝 '스포' 공개에 팬들 흥분. '태연이와 우리 모든 아티스트 콘서트 있을 것'

효연이 '스포' 동영상을 찍었다.

효연은 약간 상기된 듯한 얼굴로 "어……스포할 거 있어요"라며 말문을 뗐다.

이어 "태연이와 저와 우리 모든 아티스트들의 콘서트가 있을 거에요"라고 밝혀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 아티스트들이 소녀시대 멤버 전원을 뜻하는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다른 가수들을 뜻하는지는 정확히 언급되지 않은 상태.

팬들은 최근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멤버 전원이 출연했던 것에 착안, 혹시 소녀시대 완전체 콘서트가 열리는 것 아니냐고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 동시에 보다 현실적이라 할 수 있는 SM콘서트의 개최를 알리는 것이라는 분석도 있다.

업계에서는 소녀시대가 올해 데뷔 14주년을 맞았으며, 내년 15주년을 앞두고 무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기획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속사가 나뉘긴 했으나 여전히 좋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서 마음을 모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한편 이 동영상을 접한 팬들은 "완전체 콘서트가 아니라도 좋다. 효연의 표정을 보니 무언가 재미있는 일을 기획중인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