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걸크러시 인줄 알았더니 이런 큐티 섹시가…. '스우파' 리헤이, 라방서 반전 귀여운 매력 방출

알고보면 큐티 섹시에요!

걸크러시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리헤이가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귀여운 매력을 과시했다.

어떤 팬이 '언니 한쪽 눈 감고 볼 찌르기 되세요'라고 물어보자 '그게 왜 안돼? 되는데여?'라며 시도를 해보는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라이브 방송에 함께한 팬들은 '이 언니 알고보니 너무 귀여워' '같이 출연한 강쥐보다 더 귀엽다, 러블리 큐트!'라며 엄지손가락을 높이 치켜들었다.

한편 최근 리헤이는 허니제이의 '불화설' 해명으로 관심을 모은바 있는데, 이 둘은 과거 댄스팀 '퍼플로우'로 활동한 바 있다.

특히 해체 5년 만에 이번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서 만나 리헤이가 허니제이를 '노 리스펙 지목 배틀'에서 상대로 지목해 눈길을 끌기도.

허니제이는 "많이들 오해 하시는게, 리헤이와 싸운 적이 없다. 당시 리헤이도 어렸고 저는 제 자신에 대한 확신이 있던 사람이었다"라며 "우리가 함께 하던 팀이 굉장히 잘 나갈 때였다. 애들이 힘들다고 할때 저는 '약한 소리 하지 말라'고 했었고, 이 친구들은 감싸주길 바랬을 거다"라고 최근 방송에서 '불화설'을 일축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