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니♥' 지드래곤 운동화 리셀로 또다시 돈방석? '권도1' 착용샷 공개

"또 돈방석 오르나."

운동화 리셀 시장에서 '미다스의 손'으로 통하는 지드래곤이 나이키와 협업한 '권도1' 사진을 올렸다.

지난 1일 올린 사진에서 지드래곤은 나이키와 협업한 권도1을 신고 살짝 디자인을 보여준다.

그리고 방 안 가득 나이키 신발 상자를 앞에 여러 개 두고 사진을 찍었다.

'권도 1'은 지난 5월부터 출시 소식이 전해지면서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피스마이너스원과 나이키의 로고 등이 들어간 이 신발은 독특한 로퍼스타일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피스마이너스원은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로, 앞서 나이키와 협업 스니커즈를 출시해 대박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당시 지드래곤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스니커즈는 리셀가로 1000만원을 훌쩜 넘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중 88만족 한정 발매된 노란색 심볼 제품의 경우 2000만원 대까지 리셀가가 오르기까지 했다.

업계에선 이번 '권도 1'이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벌써부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권도1' 출시일은 이달 말로 알려져있으며, 가격은 약 180달러로 추정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