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이렇게 걸크러시한 아기는 처음' 아이키, 어릴때 사진 공개…동네 남자애들 무릎 꿇렸을 듯

이때부터 무대를 '찢을' 기세다.

요즘 최고의 화제 예능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지난 26일 방송에 앞서 훅의 리더 아이키가 올린 사진이 화제다.

아이키는 "혜인아 여기까지 잘해왔어"라는 글과 함께 본방 사수를 부탁하며, 어릴 때 사진을 두장 올렸다. 사진속 아이키는 지금의 모습과 똑같은, 외모지만 역시 아기치고 '강렬한(?)' 눈빛을 보여준다. 어렸을때도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짧은 커트머리에 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리틀 아이키'의 매력을 보여준다.

마지막 방송에서 '넘버 원보다 온리 원이 되자'는 울림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 아이키는 훅의 리더로서 방송 내내 뛰어난 리더십으로 댄서크루들을 이끌었다.

이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이렇게 걸크러시한 아기는 처음 본다" "역시 될성싶은 나무는 떡잎부터 다르네" "동네 남자애들 다 무릎 꿇렸을 듯"이라는 반응 등을 보였다.

한편 '스우파' 26일 방송에선 라치카, 코카N버터, 홀리뱅, 훅의 파이널 무대가 펼쳐졌고, 홀리뱅이 우승을 차지했다.

리더 아이키의 제안으로 "넘버 원보다 온리 원이 되자"라는 메시지를 곱씹으며 초심 찾기 프로젝트에 돌입했던 댄서크루 훅은 이날 선미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훅의 'Too young to die' 무대는 끊임없이 춤을 갈구하는 열정적인 댄서들의 모습을 카레이서에 빗대어 표현, 객석을 뜨겁게 달구면서 2위에 올랐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