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홈플러스, '단계적 일상회복' 지원 할인전 '블랙버스터' 개최

홈플러스가 10월 28일부터 11월 17일까지 3주간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몰, 쇼핑몰 등 전 채널에서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블랙버스터' 행사를 개최한다.

2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행사는 매주 10종의 대표 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는 '블랙히어로 10', 생필품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득템찬스 블랙 1+1', 매일 오후 4시에 열리는 놀라운 가격 '블랙 타임딜' 등의 이벤트를 통해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패션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다양한 주방용품과 생활용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랜덤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매주 누구나 100% 당첨 가능하며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일자별 타임딜도 마련됐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할인대전 10/10/10/50' 행사(LG베스트샵/삼성 디지털프라자 별도 행사진행)에서는 신한/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10% 캐시백 및 10% 할인, 대형가전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의 성공적인 첫 발을 응원하며 고객 소비 활성화를 위한 '블랙버스터' 행사를 준비했다"며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은 협력사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