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창정 '아들만 5명, 현재 정관 묶었다'…아야네♥이지훈, 부부싸움 후 가출 [종합] ('동상이몽2')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임창정이 이현이 홍성기 부부, 이지훈 아야네 부부를 보며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이 스페셜 MC로 나섰다.

5형제의 아빠 임창정이 반갑게 인사했다. 원조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은 가요계부터 연기까지 못하는 게 없는 능력 부자였다. 임창정은 "첫 번째는 아들을 낳고 싶었는데 줄지어 아들이 나왔다. 계속 아들이 태어나더라. 그리고 묶었다"라고 능청스럽게 말했다. 임창정은 "딸이 갖고 싶었는데 아들들도 성격이 다 다르다. 딸 역할을 하는 아들도 있다"라고 자랑했다.

아내 생일에 석고대죄를 했다는 임창정은 "아내 이름이 하얀이다. 화이트데이가 생일인데 내가 한 달 전에 골프 약속을 잡았다. 잊어버렸다. 이미 목소리가 싸늘해졌다. 그래서 변명을 하다 '미안하게 됐어'라고 고백했다. 뷔페 룸을 딜려 생일 파티를 꾸며달라 했는데 '돌잔치'처럼 해놨더라. 지인들을 싹 다 불렀는데 '누구 돌이야?'라 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이는 집에서 홈캉스 분위기로 꾸미고 여유를 즐겼다. 문득 일어난 이현이는 "이분들 왜 안오시지"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홍성기는 "천천히 오라 그래 친구들"이라고 담담하게 말했고, 이현이는 버선발로 친구들을 마중나갔다.

CEO 김수미와 가수 별이었다. 래퍼 개코의 아내이기도 한 김수미, 이현이는 "아이만 총 7명 워킹맘 모임이다. 우리끼리 동갑이고 다 친하다. 아이들은 남편들이 보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뒷정리를 끝나고 합류한 홍성기는 "하하 형님하고 실제로 뵌 적은 한 번 있는데 예전에 하하 형님이 공중파에서 MC를 했다. '만원의 행복'이라고. 그때 일반인 마지막 도전자로 2004년에 제가 나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홍성기는 "작가님들에게 듣기로는 하하 씨가 프로그램에 애착이 많아서 준비도 열심히 하시고 출연자들도 잘 챙긴다더라. 다른 출연자들은 매주 사비로 치맥파티를 해줬다 하더라. 그런데 난 안챙겨주더라. TV볼 때마다 생각 했다"라고 해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그래서 '무한도전'도 안봤다고.

별은 곧장 "가만 있어봐라"라며 하하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하하는 아이들을 데리고 밖에 식사를 하러 갔고, 별은 "여보가 큰 실수를 했더라"라고 하하를 소개 시켰다. 홍성기는 "저 기억 안나세요?"라며 서운함을 털어놓았다. 하하는 "나 원래 잘생긴 사람 싫어하잖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수미는 "우리는 이제 육아라기보단 교육이다. 11살 아들이랑 7살 딸이다"라며 훌쩍 큰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 했다. 실제로 개코는 아들과 놀아주다 팔을 다쳐 입원하기도 했다.

김수미는 "난 이현이가 술 마시고 배 까는 것도 봤다"라 했고 홍성기는 "난 샤워도 시켜줬다. 세차하듯 빨래하듯 샤워를 시켜줬다"라고 거들었다. 이현이는 "새벽에 너무 추워서 눈을 깨보니 욕조다. 둘 다 만취 상태라 서로 못알아볼 정도로 마셨다"라고 웃었다. 홍성기는 "내 로망이다. 서로 못알아볼 정도로 술마시는 거"라고 했고 별은 "정말 둘이 잘 맞는다"라고 박장대소 했다.

홍성기는 "나는 다시 태어나도 이현이랑 결혼할 거다. 친구들한테도 말한다. 난 진짜 운이 없는 편인데 친구들한테 '나는 결혼생활 너무 만족한다. 나는 와이프 만나는데 내 운을 다 썼다'라고 한다"라 했고 별은 "친구 중에 한 명한테 전화해보자"라고 재치있게 받아쳤다.

본격적인 홍캉스는 '옷장털기'로 시작했다. 찐친 맞춤 '럭셔리 컬렉션'을 들고 나온 이현이의 옷은 전부 디자이너 브랜드였다. 명품도 다수 있었다. 이현이는 시상식에서 입었던 섹시한 드레스를 착장해보며 모델 포스를 뽐냈다.

아야네는 퇴근하면서도 계속 업무 전화를 받았다. 한숨을 푹 쉬며 집으로 들어간 아야네는 이지훈이 벗어놓은 옷가지들과 마주했다. 이지훈은 낮공연을 끝내고 소파에서 깊은 잠에 빠져 있었다.

아야네는 이지훈을 깨워 차분하게 문제를 지적했다. 바로바로 치우는 아야네와 달리 이지훈은 한꺼번에 치우는 스타일. 이지훈은 "땅바닥에 머리카락이 얼마나 많은지 아냐. 내가 왜 집에 와서 모 심어야 하냐"라며 머리카락을 치우는 시늉까지 하며 역공했다. 서장훈은 "머리카락 주울 때 빨래나 바구니에 넣어라"라고 한숨 쉬었다.

또 가득 쌓인 쓰레기 더미, 분리수거는 이지훈 담당이었다. 이지훈은 이에 질세라 냉장고를 열어 지적할 거리를 찾아내기 위해 눈을 빛냈다. 급기야 "집에서는 쓰레기를 만들지 말자. 잠만 자야 된다"라 했고 MC 김구라 마저 "저건 하지 말았어야 하는 말이다"라고 고개를 저었다. 아야네는 아래층 형님네로 가출했다. 거기에 이지훈의 친누나도 등판했다. 아야네는 이야기를 말하고 들으며 서서히 기분을 풀었다.

이지훈은 콧노래를 부르며 주방에 입성했다. 부대찌개 먹고 싶다는 아야네를 위한 이지훈의 특급 선물, 부대찌개 밀키트였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서로 생활 수칙을 만들어 공유하며 화해를 무사히 마쳤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