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넥슨,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등록 시작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며 사전등록 누적 인원 수에 따라 네 단계에 걸쳐 '청휘석', '크레딧', '2성 캐릭터' 등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최고 단계 50만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1400 청휘석'과 '15만 크레딧', 2성 캐릭터 '무츠키'를 지급한다. 또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인게임 재화 '5만 크레딧'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선착순 5만명에게 '블루 아카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사전등록을 기념해 일본의 유명 성우 오구라 유이와 콘도 레이나의 축전 영상도 공개했다. 오구라 유이는 인기 캐릭터인 '시로코'의 성우로 참여했고, 콘도 레이나는 '아루'를 연기했다. 이밖에 넥슨은 작곡가 문광호(미츠키요)와 가수 이진아가 작곡에 참여한 '블루 아카이브' 한국 및 글로벌 전용 신규 OST 'Target for Love'를 최초로 공개했다.

11월 중 국내 및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루 아카이브'는 여러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으로, 김용하 PD와 MX 스튜디오의 개발작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