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지민, 32kg 감량하더니 얼굴 반쪽 됐네...'자신감↑' 날렵한 브이라인 자랑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날렵한 브이라인을 자랑했다.

홍지민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샴푸 모델 해야 한다며 이리 이쁘게 꾸며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스케줄을 위해 준비 중인 홍지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헤어, 메이크업 완료 후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홍지민이다.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이날 선택한 의상과 찰떡으로 어울렸다. 이어 홍지민은 큰 눈 등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 여기에 다이어트 성공 후 날렵한 브이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홍지민은 "좋은 프로 오늘도 '엄지의 제왕'은 행복지수 높여서 촬영 감사히 마무리 했어요. 오늘 또 느낀 점, 근육 단백질 혈관 비만. 여러분 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라면서 "우리 모두 몸 건강 마음 건강 챙기며 살아요"라고 덧붙였다.

최근 홍지민은 32kg 감량에 성공, 이후에도 운동을 하며 유지어터로 계속 관리 중인 모습을 공유해 많은 이들로부터 응원을 받았다.

한편 홍지민은 지난 2006년 1세 연상의 비연예인 도성수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