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보스 베이비2' 9일만에 50만 관객 돌파..'모가디슈'와 쌍끌이 흥행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드림웍스의 히트작 '보스 베이비'(17, 톰 맥그라스 감독)의 후속편 '보스 베이비 2'(톰 맥그라스 감독)가 개봉 9일 만에 50만 관객을 돌파했다.

끊이지 않는 가족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개봉 9일만에 누적 관객수 50만 관객을 돌파한 '보스 베이비2'는 신작 '정글 크루즈' '방법: 재차의' 공세에도 '모가디슈'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를 유지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여름 방학 특수를 맞아 가족과 함께 '보스 베이비 2'를 관람한 전 세대 관객들의 극찬이 계속되고 있다. 가족과 함께 관람을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이처럼 여름 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 함께 즐기는 영화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보스 베이비 2'는 '모가디슈'와 함께 흥행 쌍끌이를 이끌며 여름 극장가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팬데믹 시대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소울'에 이어 흥행 톱3에 등극해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스 베이비 2'는 진짜 보스가 된 테드가 조카인 줄만 알았던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가야 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알렉 볼드윈, 에이미 세다리스, 제임스 마스던, 제프 골드브럼, 지미 키멜 등이 목소리 출연에 가세했고 전편에 이어 톰 맥그라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