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애정전선 빨간불? 여친과 결별 암시→'아직 결혼 생각 NO'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유튜버 최고기가 연애와 결혼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27일 최고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의 질문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최고기는 먼저 "연애 중이신가요?"라는 질문에 "힝 이런 사정으로 인해"라는 글과 함께 손으로 얼굴을 감싼 사진을 덧붙여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서 그는 자신이 출연했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와 공개 열애를 해 화제를 모았기에 더욱 눈길을 끄는 대목이었다.

이어 최고기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다시 결혼할 생각 있으신가요? 아니면 연애만?"이라는 질문을 받자 "아직 준비가 안된 것 같아요. 26살 때만 돌아봐도 너무 급했고 당당함 하나는 최고였던 것 같고. 뭐든지 다 할 수 있는 자신감 가지고 살아와서 그나마 열심히 살아온듯 합니다. 그때 오만함을 생각하면 지금도 준비가 덜 된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육아로 연애하기 어려운 건 매한가지지만 언젠가 꽃길이 있겠죠"라고 덧붙이기도.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2016년 결혼해 딸을 얻었지만 지난해 이혼했다. 지난해 11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재결합 가능성을 보였지만 성사되지 못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