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방시혁 에그타르트 집에서 만나보세요'…'집콕' 늘자 온라인 디저트 기획전 활발

폭염과 코로나19 확산세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며 온라인으로 디저트를 구매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관련 업체들은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유명 맛집을 온라인에서도 유치하는 등 '홈디저트족'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2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롯데온을 통한 디저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95% 증가했다. 7월(1~22일) 들어서는 매출이 108% 뛰었다.

롯데백화점은 28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SNS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과 손잡고 '온라인 디저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강원도 춘천의 '춘천 감자밭', 대구의 '나리꼬모', 경기 판교의 '도제식빵'의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SSG닷컴은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방탄소년단 기획사 하이브의 베이커리 브랜드 '뱅앤베이커스'의 에그타르트와 티 드링크를 묶은 기획세트를 새벽배송으로 판매한다. 뱅앤베이커스는 SPC삼립과 함께 에그타르트 상품을 공동 개발해 하이브의 전시공간인 하이브 인사이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제품이다. 세트는 에그타르트 1박스와 티 드링크 2종으로 구성됐으며, 매일 20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