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웨이브(wavve), 스포츠예능 '편먹고 072(공치리)' OTT 독점 선공개

웨이브는 코미디언 이경규, 야구선수 출신 이승엽, 가수겸 배우 이승기가 함께 하는 스포츠 예능 '편먹고 공치리(072)'를 16일 OTT 독점 선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편먹고 공치리(072)'는 필드 위 진정한 내 편을 찾아 떠나는 기상천외 골프 예능으로, 연예계 숨은 골프 고수들과 함께 편을 먹고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골프의 신 이경규, 국민타자 이승엽, 영골퍼 이승기 3명의 MC와 골프계 스타 플레이어 유현주 프로가 합류해 4인 4색 골프실력과 예능감을 선보인다.

웨이브는 지난해 오리지널 스포츠 예능으로 '마녀들'을 독점 선공개 한 바 있다. '마녀들'은 방영 후 약 10주간 누적 시청자수 90만명을 기록하며 오리지널 스포츠 예능의 포문을 열며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웨이브가 제공하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MBC '마녀들2' 등 다양한 장르의 스포츠 예능 인기도 뜨겁다. 특히 '골 때리는 그녀들'은 방영 4회차만에 전체 예능 시청 순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임창혁 콘텐츠웨이브 국내편성사업부 책임매니저는 "최근 웨이브에서 스포츠를 주제로 한 예능과 드라마 수요가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