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주에서 경험하는 럭셔리 허니문'…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선보여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스위트 허니문패키지(Suite Honeymoon Package)'를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의는 130㎡ 규모의 그랜드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2박을 제공, 신혼여행의 특별함을 더해준다.

그랜드 스위트와 코너 스위트는 통창(높이 2.5m) 뷰가 조성돼 있으며 제주 바다와 제주 공항, 도심을 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다.

드림타워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혜택도 포함됐다. 룸서비스로 조식(2인)도 제공돼 여유롭게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로즈베이스파'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커플 스위트에서 90분간 제공되는 커플 트리트먼트 스파를 통해 온전한 휴식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 인피니티 풀, 자쿠지 등이 마련된 4290㎡ 규모의 야외 풀데크, 실내 수영장,피트니스 클럽도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관계자는 "최근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도에서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럭셔리 허니문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스위트 숙박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