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정환, 알고 보니 금수저 집안? 아파트 4채+빌딩 자랑...윤종신 '네가 다 날린 거냐' ('전라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전라스' 신정환이 '금수저'였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윤종신 신정환의 전라스'에는 '전라스를 구원할 미모의 공백미 그녀 출동'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윤종신은 게스트로 출연한 이혜영에게 "혜영이와 정환이의 인연이 시작된 건 언제냐"고 물었다. 순간 당황한 듯한 신정환과 이혜영은 머뭇거리며 "접점은 있다"고 답했다.

그러자 윤종신은 "오늘 금기어 가는 거냐"고 말했고, 이혜영은 "왜 (금기어) 가냐"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이를 들은 윤종신은 "상민이 때문에 알게 된 거 아니냐"고 물었고, 이혜영과 신정환은 인정했다.

이후 신정환은 "컨츄리꼬꼬 제작자가 있었다"며 이혜영의 전 남편인 이상민의 이름을 언급하지는 않고 '제작자'라고 부르며 너스레를 떨었다. 하지만 이를 못 알아들은 윤종신은 "상민이 때는 몰랐던 거냐"며 놀란 표정을 지었고, 이에 이혜영은 "걔가 제작자라고! 사람이 센스가 없냐"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혜영은 컨츄리꼬꼬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컨츄리꼬꼬 1집 앨범 수록곡 '너에게 나를'에 코러스로 참여하면서 친분을 쌓았다는 이혜영은 "그때 신정환과 탁재훈이 '솔직히 말해서 우리 둘이 될 거 같아?'라고 하더라. 그냥 계약서에 월급 100만 원 준다고 하면 안 되냐고 하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신정환은 "그때 탁재훈이 되게 어려웠다. 컨츄리꼬꼬 안 하겠다고 하더라. 나는 그때 여유가 있었으니까 그냥 같이하자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혜영과 신정환은 "넌 왜 여유가 있냐"고 물었고, 신정환은 "우리 집이 좀 살았다. 아파트 4채인가 3채도 있고, 빌딩도 있었다"며 금수저였다고 자랑했다.

신정환의 금수저 고백에 놀란 윤종신과 이혜영은 "그걸 네가 다 날린 거냐"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안겼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