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계상 '♥5살연하 뷰티 브랜드 CEO와 열애 맞다..지난 연말부터 좋은 만남'[전문]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출신 배우 윤계상이 열애를 인정했다.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라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소속사는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부탁했다.

또한 "윤계상은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뉴스엔은 "윤계상이 5살 연하의 유력 뷰티 브랜드 대표 C양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지난 해 말 지인 소개로 만나 올해 들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그 관계가 깊어져 최근 미래를 기약키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며 "연인이자 벤처 사업가인 C양의 면면. C양은 2010년대 말 모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단시간내 온라인은 물론 유명 편집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 시키는데 성공,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경영인 중 한 사람"이라고 전했다.

또한 윤계상 또한 최근 GQ와의 인터뷰에서 "이젠 결혼하면 좋겠다 그런 생각을 한다, 더 늦게 전에" "가정 생활, 가족을 형성하는 것도 해보고 싶다"고 결혼에 대한 열망을 내비치기도 했따.

한편 윤계상은 새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 중이다.

<이하 윤계상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 소식 관련 공식입장 전합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윤계상 배우는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고 향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