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호동 아들 시후가 왜 뉴스서 나와?...父 외모+몸집 붕어빵 '골프 꿈나무'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강호동 아들 강시후 군이 뉴스에 깜짝 출연해 화제다.

10일 방송된 'MBN 스포츠뉴스'에서는 MBN 꿈나무 골프대회 소식을 다룬 가운데 강호동의 아들 시후 군이 깜짝 등장했다.

이날 뉴스 측은 꿈나무 골프대회에 출전한 시후 군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시후 군은 인터뷰에서 "(드라이버가) 잘 맞으면 230~240m 나간다. 타이거 우즈 같은 선수가 되고 싶다"고 목표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뉴스 측은 "천하장사 강호동 아들 시후 군은 어른 못지않은 몸집과 파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소개했다.

실제로 화면 속 초등학교 6학년인 시후 군은 아빠 강호동를 빼 닮은 외모와 덩치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강호동은 여러 방송에서 아들 시후 군을 언급한 적은 있지만 얼굴이 공개된 것은 처음인 만큼 방송 직 후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강호동은 지난 2015년 방송된 tvN '신서유기'에서 "아들 시후가 훌륭한 운동선수가 돼 달라고 빌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제작진은 "운동선수 힘들지 않냐"고 물었고, 강호동은 "세상에 만만하고 쉬운게 어딨냐. 힘든걸 극복하니까 보람이 있는 것이다"고 말한 바 있다.

또한 강호동은 2018년 SBS 플러스 '외식하는 날'에서도 "시후 스스로도 본인의 미래가 운동인 것을 알고 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강호동은 지난 2006년 결혼해 지난 2009년 아들 강시후를 품에 안았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