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YG '아이콘 김동혁 코로나19 음성…밀접접촉→2주간 자가격리'(전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아이콘 김동혁이 코로나19 음성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김동혁은 6일 선제적 차원에서 코로나19 관련 검사를 진행했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다만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18일 오후 12시까지 자가격리에 돌입한다.

아이콘은 4일 Mnet '킹덤' 녹화에 참여했던 댄서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아이콘 외에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에이티즈, 더보이즈, SF9, 스트레이키즈, 비투비와 스태프 모두 선제적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됐다.

Mnet은 "해당 확진 중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Mnet '킹덤' 출연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옴에 따라 아이콘 멤버 김동혁은 지난 6일 선제적 차원에서 관련 검사를 진행했고, 오늘 (7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김동혁은 5월18일 오후 12시까지 자가격리를 유지하며 향후에도 방역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입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