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익스피디아, 포스트 코로나 여행 수요에 맞춰 ‘리브랜딩’ 진행…새로운 서비스 선봬

글로벌 여행사 익스피디아 브랜드가 20일 리브랜딩 소식으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익스피디아는 1996년 설립 이래 25년간 전 세계 여행객과 공급사를 이어주는 예약 플랫폼으로서 기술 혁신과 고객 만족에 힘써왔다.

익스피디아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최고의 여행 동행이 되겠다는 브랜드 목표 하에 다양한 기능과 고도화된 서비스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일정' 페이지를 통해 항공, 숙소 등 고객들의 여행 경험을 한데 모아 보여준다. '계속 검색하기' 기능을 통해서는 최근 검색한 여행지와 상품을 기록해 접속 시마다 편리하게 검색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버추얼 에이전트 테크놀로지도 적용된다.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시스템을 구축, 예약 상품의 취소 및 예약자명 변경, 예약 확정 메일 재발송 등 고객들의 실시간 요청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 리워드 프로그램과 항공권 구매 시스템, 숙박 옵션 확인 기능도 더해졌다.

쉬브 싱(Shiv Singh)은 "다음 여행을 기다리는 이들이 여행을 다시 시작할 때 새로워진 익스피디아와 함께 여행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