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세미루의 보복 태클, '신스틸러' 지단 감독 환한 웃음(英 언론)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지네딘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의 미소.

레알 마드리드는 15일(한국시각)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2020~2021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에서 0대0 무승부를 기록했다. 1차전에서 3대1 승리를 거뒀던 레알 마드리드는 1~2차전 합계 3대1로 4강에 올랐다.

레알 마드리드가 UCL 4강에 오른 건 이번이 14번째, 전신인 유러피안컵을 포함하면 30번째로 모두 최다 진출 기록이다. UCL 최다 우승팀(13회)인 레알 마드리드는 2017~2018시즌 이후 3년 만의 우승을 노린다.

물러설 수 없는 대결. 기싸움도 발생했다. 앤디 로버트슨(리버풀)과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의 충돌. 뒷얘기가 있다. 앞서 카림 벤제마는 리버풀의 제임스 밀너의 태클에 쓰러졌다. 큰 부상은 아니었지만, 아찔한 장면이었던 것은 사실. 이에 카세미루가 밀너에 '보복 태클'을 하며 로버트슨과 격돌한 것이었다. 하지만 이날의 진정한 '신스틸러'는 지단 감독이었다.

영국 언론 데일리메일은 '카세미루가 벤제마를 위해 밀너에게 복수를 했다. 지단 감독이 뒤에서 미소 짓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를 특히 기쁘게 한 장면'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팬들은 '지단의 킬링 미소', '카세미루의 태클은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