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장태유 PD '서예지와 일면식도 없어'..허위사실에 강경대응(전문)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장태유 PD가 서예지와 관련된 허위사실 유포에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장태유 PD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여백의 이종원 변호사는 14일 "최근 장태유 PD와 배우 서예지 씨가 친분 이상의 관계였고 그로 인해 진행 중이던 드라마 감독 자리에서 하차했다는 '허위사실'이 유튜브, 블로그 등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며 "하지만 장태유 PD는 서예지 씨와 그 어떠한 친분관계가 없음은 물론, 서로 일면식도 전혀 없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힌다. 또한 서예지 씨와 일을 같이 하기 위해 논의한 사실도 없으며 당연히 서예지 씨로 인해 드라마 감독 자리에서 하차한 것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태유 PD 본인은 현재 일면식도 없는 서예지 씨와 관련됐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고, 더 나아가 다양한 추측들이 마치 사살인 것처럼 둔갑하여 확대되고 있는 점에 심히 우려하고 고통스러워하고 있다"고 했다.

장태유 PD 측은 "앞으로 장태유 PD와 관련하여 아무런 사실확인도 없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확대재생산 하는 행위를 자제하여 주실 것을 강력히 요청 드리며, 만약 위와 같은 허위사실 유포 행위가 계속된다면 해당 매체(유튜브, 블로그, 언론 등)에 대해서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을 이유로 강력한 법적대응을 취할 수밖에 없다는 점을 정중하게 밝힌다"고 밝혔다.

최근 김정현이 서예지와 연인 관계였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서예지의 '김정현 조종설' 등이 등장하는 등의 논란이 일어났다. 이에 서예지 측은 13일 오후 입장을 내며 "연인관계의 일"이라며 조종설은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다음은 장태유 PD 측 입장 전문.

'별에서 온 그대' 등을 연출한 장태유 PD는 배우 서예지 씨와 그 어떠한 친분관계도 없음을 공식적으로 밝힙니다.

장태유 PD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여백(與百) 이종원 변호사입니다.

최근 장태유 PD와 배우 서예지씨가 친분 이상의 관계였고 그로 인해 진행중이던 드라마의 감독 자리에서 하차했다는 '허위사실'이 유튜브, 블로그 등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태유 PD는 서예지씨와 그 어떠한 친분관계가 없음은 물론 서로 일면식도 전혀 없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힙니다. 또한 서예지씨와 일을 같이 하기 위해 논의한 사실도 없으며, 당연히 서예지씨로 인해 드라마 감독 자리에서 하차한 것도 아닙니다.

장태유 PD 본인은 현재 일면식도 없는 서예지씨와 관련됐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고, 더 나아가 다양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하여 확대되고 있는 점에 심히 우려하고 고통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장태유 PD와 관련하여 아무런 사실확인도 없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확대재생산 하는 행위를 자제하여 주실 것을 강력히 요청 드리며, 만약 위와 같은 허위사실 유포 행위가 계속된다면 해당 매체(유튜브, 블로그, 언론 등)에 대해서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을 이유로 강력한 법적대응을 취할 수밖에 없다는 점을 정중하게 밝힙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