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브랜디 전개 남성 쇼핑앱 ‘하이버’, 월 거래액 100억 달성…고객 감사제 개최

이커머스 테크 기업 브랜디가 운영하는 남성앱 '하이버'는 올해 3월 월간 거래액 100억원을 달성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4월 5일부터 11일까지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하이버는 2020년 전년 대비 300% 성장세를 기록한 바 있다.

이와 같은 하이버의 성장은 철저하게 남성 고객에 최적화된 쇼핑을 제안하고 있기에 가능하다는 분석이다. 하이버는 가입 고객의 95% 이상이 남성이다. 패션부터 테크, 명품, 그루밍, 스포츠 등 폭 넓은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안해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남성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큐레이팅해 판매하고 있다.

남성 고객 맞춤형 타깃팅이 가능해 남성 전문 브랜드들의 입점도 가속화되는 추세다. 최근 LF 3개 브랜드가 동시 입점을 하는 등 브랜드들의 입점 러시도 이어지고 있다.

하이버는 월 거래액 100억원 달성을 기념해 7일간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하고, 7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하이버 고객 감사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종의 쿠폰을 제공한다.

성재민 하이버 마케팅 실장은 "패션뿐 아니라 테크, 그루밍, 하이엔드까지 확대된 카테고리의 고객 호응을 토대로 올해 연간 거래액 3,000억원 달성을 위해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