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드리선, 이마트24 편의점 입점…유통망 확대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4월 이마트24 편의점 입점이 확정됐다. 이로써 오드리선은 3대 대형마트와 드럭스토어, 약국에 이어 편의점까지 오프라인 유통망에 안착하게 됐다.

이마트24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된 제품은 오드리선의 'TCF 더블코어 생리대'로 국내 제조 생리대로는 처음으로 유기농 순면과 천연압축펄프의 이중흡수체와 완전무염소(TCF) 공정을 적용했다. 또한 제품 내 친환경 및 바이오 소재의 비율을 측정해 부여하는 미국 농무부의 친환경 제품 인증(USDA Certified Biobased Product)을 94% 수치로 획득했다.

오드리선은 이번 이마트24 입점을 기념한 1+1 이벤트도 오는 4월 30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이마트24 편의점에서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철학에 따라 생산이 까다로운 완전무염소(TCF) 공정을 적용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친환경 인증까지 획득한 점이 높게 평가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드리선을 운영하는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은 친환경 소비재 연구·개발·유통 전문 기업으로,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 비건 브러시 로아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베어드 등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