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첼시는 선택지가 아니라고?' 아브라모비치 구단주, 홀란드 마음 바꾸기 위해 '엄청난 제안' 준비 중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로만 아브라모비치 첼시 구단주가 직접 나섰다.

엘링 홀란드는 전 유럽이 주목하는 스트라이커다. 그는 괴물같은 득점력을 이어가며 킬리앙 음바페와 함께 차세대 슈퍼스타임을 분명히 했다. 홀란드는 2022년 바이아웃까지 발효되는만큼, 빅클럽으로 이적이 유력하다. 맨유, 맨시티,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등 내로라하는 클럽들이 모두 그를 주시하고 있다.

첼시 역시 마찬가지다. 첼시는 지난 여름 티모 베르너를 5300만파운드에 데려왔지만,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프랭크 램파드 감독 후임으로 부임한 '전술의 달인' 토마스 투헬 감독은 현재 첼시 스타일에 베르너가 맞지 않는다며 새로운 공격수, 콕 집어 홀란드 영입을 요청했다.

아브라모비치 구단주가 홀란드를 위해 다시 한번 지갑을 열 기세다. 독일 언론에서는 '홀란드의 행선지가 첼시는 아닐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지만, 아브라모비치 구단주는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엄청난 제안을 준비 중이다. 7일(한국시각) ESPN은 '아브라모비치 구단주가 홀란드의 마음을 바꾸기 위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들 중 가장 매력적인 제안을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