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호날두 사업 확장? '명품 브랜드에서 일하던' 조지나와 패션 브랜드 론칭(英 언론)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 여자친구와 함께 패션 브랜드 출시.

영국 언론 더선은 26일(한국시각) '호날두가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함께 패션 브랜드 출시를 축하했다'고 보도했다.

호날두는 조지나와 패션 브랜드 출시를 확정했다. 이들은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옥상 파티에 나섰다.

더선은 '호날두 커플은 이탈리아 토리노에 있는 그들의 집 옥상에서 축하 파티를 벌였다. 아이들과 함께한 가족 행사였다. 호날두의 큰 아들은 조지나와 포즈를 취했다. 그 외 세 아이는 테이블에 둘러앉았다'고 보도했다.

조지나는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힘든 하루 끝 사랑하는 가족'이라는 게시글을 남겼다.

한편, 조지나는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다. 더선은 '조지나는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근무하던 중 호날두를 만났다. 패션 브랜드 출시는 그녀의 목표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조지나는 호날드의 브랜드에서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다. 팬들은 SNS에 올라온 게시글을 본 뒤 빠르게 호응했다'고 덧붙였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