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니·지디 열애설 '1년째 열애 중…제니母도 아는 사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빅뱅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해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로 지드래곤이 사는 한남동 고급빌라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지드래곤이 사는 펜트하우스는 정문 통과에서 주차까지 2단계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하는 독립 주차 시스템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제니는 자신의 (YG) 카니발을 지드래곤이 사는 빌라에 등록해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통과할 수 있었다는 것.

제니는 블랙핑크 활동 기간에 스케줄이 끝나면 지드래곤의 집을 찾았고, 활동이 없을 때도 비슷한 패턴으로 데이트를 즐겼던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제니의 매니저는 제니를 지드래곤 집에 내려주고 데려오는 등 두 사람의 관계는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 내에서도 공공연한 비밀이라고. 지드래곤은 지난해 블랙핑크 정규앨범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깜짝 방문하기도 하고, 제니는 지난달 31일 블랙핑크 온라인 콘서트 당일 오전 지드래곤의 집에서 나와 공연장으로 향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측근은 "YG에서도 꽤 많은 사람이 둘의 관계를 눈치채고 있다"면서 "제니 어머니도 지드래곤과의 교제를 알고 있다. 각별하게 챙겨줘 고맙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