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고위 관계자 적극 만류中'…배성재, SBS 사의 표명→중계 구멍 어쩌나(종합)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SBS 간판 아니운서 배성재가 사의를 표명해 SBS 내부에서 그의 퇴사를 강력하게 만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는 26일 배성재 아나운서가 최근 회사의 사의를 표명했다고 보도했다. 배 아나운서는 아직 사표를 낸 상황은 아니지만, 그의 사의 표명에 따라 SBS 내부 관계자들이 그의 퇴사를 강력하게 만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SBS 측은 "배 아나운서의 사의 표명과 관련해 사실을 확인하는 중"이라면서 말을 아끼고 있다.

2006년 SBS 공채 아나운서 14기로 입사한 배성재 아나운서는 SBS를 대표하는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특히 올림픽, 아시안게임, 월드컵 등을 생동감 있게 중계하며 최고의 스포츠 아나운서로 사랑받았다.

도쿄 올림픽과 카타르 월드컵 등 앞으로 중요한 스포츠 이슈가 있기 때문에 SBS 측은 그의 퇴사를 더욱 적극적으로 만류하고 있는 것. 그의 퇴사에 따라 SBS 스포츠 중계에 공석도 클 것으로 예상된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생방송투데이', '모닝와이드', '한밤의 TV 연예' 등 진행을 맡았으며 현재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DJ로 활동 중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