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혜영♥’ 션, 헌혈로 선한 영향력 전파하는★ “코로나19로 혈액 부족해 헌혈…어려운 시기 같이 이겨내요!” [in스타★]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션이 헌혈을 독려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션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헌혈하고 왔습니다. 작년 1월 초에 정글의 법칙 촬영 때문에 갔던 팔라완에 다녀온 후 1년이 지나야 헌혈을 할 수 있어서 이제야 하게 됐네요. 코로나19 상황 이후로 혈액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가장 어려울 때가 더욱 더 열심히 나눌 때인 거 같습니다. 우리 함께 이 어려운 시기 잘 이겨 내봐요.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헌혈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헌혈을 마친 션이 헌혈증서를 들고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그는 2021 헌혈 기부권을 공개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멋있어요. 그리고 존경합니다", "정말 아름다운 분이세요", "천사같다" 등의 댓글을 달며 그의 선행에 박수를 보냈다.

한편 션은 지난 2004년 배우 정혜영과 결혼해 슬하에 네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